미우새 모벤져스 투어 대만 여행 고기집 식당 공짜 미션 고깃집 가게 숙소 호텔 미운우리새끼 엄마들
이번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과 김희철이 어머니들과 함께 대만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번 여행은 ‘모벤져스 효도 투어’로, 아들들이 어머니들에게 진정한 해방감을 선물하고자 특별히 준비한 일정이었다. 방송 초반부터 대만 현지에서 모벤져스 母子(모자)들은 화려한 명소들을 방문하며 다양한 체험을 선보였고, 어머니들과 아들들의 호화스러운 일정을 지켜보던 스튜디오의 아버지들은 시종일관 웃음을 터트렸다.
이번 여행에서 김희철이 총무를 맡으면서 여행 내내 공금 사용에 거침이 없었다. 여행 초반부터 공항에서부터 호화로운 일정이 예고된 가운데, 도착하자마자 아들들은 대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색 고깃집을 방문해 본격적인 식사를 즐겼다. 이곳은 현지 MZ 세대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난 핫플레이스로, 독특한 이벤트가 특징이었다. 바로 ‘무게 맞추기 이벤트’로, 정해진 고기 무게를 정확히 맞추면 고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흥미로운 규칙이 있는 식당이었다. 김종국을 비롯한 아들들은 이 이벤트에 도전하며 서로 경쟁심을 불태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고기를 좋아하는 김종국은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무게 맞추기 도전에 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은 한때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평소 검소하기로 유명한 그는 과거 여자친구가 선물한 물건의 가격이 비쌀 것 같아 바로 검색해 봤다는 에피소드를 전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를 듣고 있던 종국 母는 아들에게 아쉬운 눈길을 보내며 남편의 절약 에피소드까지 공개, 종국 父 역시 연신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미우새 모벤져스 투어 대만 여행 고기집 식당 공짜 미션 고깃집 가게 숙소 호텔 미운우리새끼 엄마들 한편 김희철이 자유롭게 공금을 사용하며 시작된 초호화 일정은 이후 어머니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다. 아들들이 체계적으로 마련한 호화로운 대만의 호텔에 머무르며 母子들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숙소에서 오붓한 대화를 나누던 어머니들과 아들들은 서로의 진심을 털어놓으며 그동안 쌓였던 감정을 풀어가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미우새 모벤져스 투어 대만 여행 고기집 식당 공짜 미션 고깃집 가게 숙소 호텔 미운우리새끼 엄마들 그러나 웃음도 잠시, 남은 회비를 확인하던 김희철이 크게 당황하며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아들들은 예상보다 빨리 소진된 공금 상태를 보고 김희철에게 불만을 표시했고, 이에 김희철의 돌발적인 행동이 이어지며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과정에서 점잖던 이동건조차 발끈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며 아들들 사이에 긴장감이 흐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모벤져스 母子는 이후 대만 여행에서 어머니들의 웃음과 추억을 남기기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코스를 소화했다. 대만의 필수 관광지로 꼽히는 스펀에서의 기념품 쇼핑 시간
은 어머니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했고, 전통 기념품과 더불어 대만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미우새 모벤져스 투어 대만 여행 고기집 식당 공짜 미션 고깃집 가게 숙소 호텔 미운우리새끼 엄마들 어머니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한 아들들의 모습을 통해 여행 내내 즐거움과 감동이 함께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어머니들과 아들들이 방문한 대만의 명소와 핫플레이스에 대한 정보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모벤져스 효도 투어’가 향후 또 어떤 장소와 에피소드를 담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anpai Yakiniku Restaurant Main Shop
+886287731150
타이베이 간빠이 본점